PC wezine 상세

고향사랑기부제 매거진

위기브 고향사랑기부제 참여하는 6가지 이유

  • 2024.03.12
  • By 콘텐츠팀

안녕하세요! 위기브입니다 :) 
작년 고향사랑기부제의 시작과 더불어 연말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위기브!

올해에도 위기브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할 준비 되셨을까요?
앗, 아직 위기브를 잘 모르신다고요?

왜 위기브에서 고향사랑기부 해야 하는지. 지금부터 6가지 이유를 전해드릴게요!

 

핵심요약
1️⃣ 5분 만에 회원가입부터 기부까지 가능한 편리함
2️⃣ 실시간 모금액 및 기부금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성
3️⃣ 우수 품질 답례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신뢰성
4️⃣ 다양하고 풍성한 답례품 혜택 
5️⃣ 친절하고 신속한 고객응대
6️⃣ 기부 이후에도 계속되는 팔로업, 기부 관련 소식 전달 !


 

1. 5분 만에 회원가입부터 기부까지, 편리함 그자체!


▲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 페이코

복잡한 절차 없이 네이버/카카오톡으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할 수 있어요. 
기부금 결제도,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 / 네이버페이 / 페이코 간편결제로 회원가입부터 기부까지 5분이면 뚝딱! 

이장원 세무사가 직접 타이머로 시간을 재며 기부해 본 결과 약 4분 50초 만에 완료했답니다 :)

▸ 이장원 세무사 후기 보러 가기 > https://youtu.be/EYVprl9bBOQ

 

2. 실시간 모금액과 내 기부금의 사용처를 확실하게! 투명성 보장 


▲ 광주 동구 지정기부 2023년 모금액 / 전남 영암 지정기부 기부금 사용처

내가 응원하는 기부처가 얼마만큼 모금이  되었는지 궁금하시죠? 
위기브는 실시간으로 모금액이 반영됩니다. 기부금이 어떻게 쓰일지도 명시하고, 이후 소식까지 전달하며 투명하게 운영하죠. 

 

3. 우수 품질의 답례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위기브 

▲ 한우비 등심 답례품 리뷰 및 배송 후기 (사진출처 네이버 블로그 - 끄적끄적 이것저것)

 

위기브는 우수한 품질의 답례품을 제공하며, 평균 1~2일 이내로 빠르게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위기브에서 주문하는 답례품들은 진짜 로켓배송인가 싶을정도로 빨리 오는데, 배송까지 단 2일;; 빠름빠름 짱빠름.
깨끗하게 손질된 장어에 양념소스 2종,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종이 담겨서 배송되었다. 집에서 장어라니… 기부하고 진짜 장어 먹는다고 엄마가 신나셨다”

네이버 블로그 - 인생은 B와 D 사이의 C 

“박스를 열어보니 월광주조의 마크와 ‘달빞을 빚다’라는 문구와 함께 술과 전용잔이 있었는데요~ 진짜 포장도 정성스러워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
네이버 블로그 - YUNA’S BLOG

 “망고 키우기 딱 좋은 미친 날씨에 수제 초콜렛이 녹을까봐 아이스팩으로 꼼꼼히 포장되어서 옴. 답례품인데도 진짜 선물받는 것처럼 정성스럽고 고급진 초콜렛이 옴! (중략) 부드럽고 신선한 맛입. 살작 쌉싸름한 다크 초콜렛이 고급스러움. (중략) 올해 먹은 녹차 초콜렛 중 1등!!” 
네이버 블로그 - 마포구 돼지보스


4. 다양하고 풍성한 답례품 혜택 


▲ 2023년도 위기브에서 진행한 광주 동구 및 전남 영암 답례품 이벤트 

위기브는 따뜻한 마음을 주시는 기부자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답례품 업체와 증량 혹은 추가 이벤트 등 협업을 진행합니다. 

2024년도에는 과연 어떤 이벤트와 혜택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3년 진행했던 이벤트 훑어보기!

1) 광주 동구 
▸한우비 한우 등심/안심/채끝 300g → 400g 증량 
▸한우비 삼겹살 기존 800g → 900g 증량
▸마한지 양념돼지갈비 600g → 750g 증량

2) 전남 영암
▸영암매력한우 등심/채끝살 330g → 사골육수 800ml 추가 증정
▸상호명품관 한우 등심/채끝/꽃등심 300g → 한우 국거리 200g 추가 증정
▸학이머문쌀 10kg → 11kg 증량
▸달마지쌀 10kg → 11kg 증량

 

5. 친절하고 신속한 고객응대

▲ 위기브 마이페이지 목록 및 1:1 고객문의란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답변은 [마이페이지 > 나의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특정 답례품 문의는 궁금하신 [답례품 개별 페이지 > 문의]에 남겨주시면 24시간 이내로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

▲ 위기브 알림톡 및 메세지

기부까지 하시면 카카오톡으로 기부 내용과 금액 등을 포함한 기부완료 알림톡이 발송되며, 답례품 배송이 완료되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심지어 연말정산 시즌에 세액공제 혜택을 위한 기부금영수증 발행 안내 메세지까지! 

*위기브에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시, 자동으로 기부내역이 신고되므로 기부금 영수증이 별도로 꼭 필요한 분들만 발행하셔도 무관합니다. 

 

6. 기부 이후에도 계속되는 팔로업, 기부 관련 소식 전달 !


▲ 위기브 뉴스레터

지정기부처 소식이나 새롭게 진행되는 답례품 이벤트, 답례품 제공업체/기부자 인터뷰 등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로 뉴스레터를 메일로 전달해드리니 놓치지 마세요. 

광주 동구 지정기부 발달장애 청소년 E.T야구단 소식 보러가기

 


 

이렇게 위기브에서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는 6가지 이유를 알아보았는데요!

2024년에는 작년보다 더 다양한 지정기부와 답례품 이벤트를 가지고 돌아올 위기브. 
많은 사랑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기부 #연말정산 #세액공제 #답례품 #지정기부 #뉴스레터

좋아요
초기화 버튼

댓글 공통

0 / 100
댓글 0

제목

팝업닫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