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wezine 상세

고향사랑기부제 매거진

서울 은평구 & 위기브 업무협약 체결 (2023.02.16)

  • 2023.02.17
  • By 대외협력팀

"서울" 에서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기대

 

 

 

(사진제공 : 은평구)

 

사회적 기업 ㈜공감만세는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와 16일 고향사랑기부제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은 김미경 은평구청장과 고두환 ㈜공감만세 대표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은평구 고향사랑기부제도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와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앞으로 공감만세는 고향사랑기부 홍보 포털 사이트 위기브 (www.wegive.co.kr)를 통해 은평구의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게 된다. 

이미 위기브는 강원도 양구군, 광주 동구, 전남 신안군, 전남 담양군, 전남 영월군 등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계약 및 협약을 체결하여 해당 지자체의 고향사랑기부제 모금에 앞장서고 있다. 

은평구는 위기브와 협약을 맺은 대도시, 특히 서울의 첫 지자체로 고향사랑기부제에 소극적인 다른 대도시 지자체에게 자극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두환 공감만세 대표이사는 “고향사랑기부제도는 민관을 잇는 가교가 될 수 있는 제도로 은평구 고향사랑기부제도 홍보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양 기관의 협력으로 은평구 고향사랑기부제도가 안정적으로 정착될 것을 기대한다“면서 ”은평구 맞춤의 주민복리 증진을 위한 기금 사업 발굴에도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기브는 앞으로 서울 은평구의 공향사랑기부제의 성공을 위해 홍보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자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주민참여협치과

작성 : 위기브 편집부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기부 #연말정산 #세액공제 #답례품

좋아요
초기화 버튼

연관된 지역을 더 알아보고 싶다면?

댓글 공통

0 / 100
댓글 0

제목

팝업닫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