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상세페이지
고향사랑기부제 우리동네
2025 동행축제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상생 영수증 콘서트 in 세종
우리동네 상세 내용
대한민국 상생 영수증 콘서트'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문화 향유의 가치를 결합한 국내 최초의 지역 상생형 음악 축제이다. 지역 내에서 소비한 영수증이 공연 티켓이 되는 콘서트로 일상 속 소비로 지역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상생과 나눔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5월에는 세종시에서 동행축제와 함께 진행되며 동행축제에 참여한 소상공인 부스에서 영수증 소비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대한민국 상생 영수증 콘서트'는 단순한 즐길거리를 넘어, 시민의 참여로 완성되는 공공문화 행사이다. 음악을 매게로 지역과 사람을 잇고, 나눔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이번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기를 바란다.
기본정보
-
분류:행사/공연/축제 / 대중콘서트
-
주소:세종특별자치시 중앙공원로 60 (세종동)
-
Tel:070-4103-4711
이용안내
-
주최자정보:중소벤처기업부, 서울신문
-
주최자연락처:070-4103-4711
-
주관사정보: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공공문화연구소
-
주관사연락처:070-4103-4711
-
행사종료일:20250503
-
공연시간:19:00~20:30
-
장소:세종 중앙공원 도시축제마당 야외특설무대
-
행사시작일:20250502
-
이용요금:무료
상세정보
-
행사소개대한민국 상생 영수증 콘서트'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문화 향유의 가치를 결합한 국내 최초의 지역 상생형 음악 축제이다. 지역 내에서 소비한 영수증이 공연 티켓이 되는 콘서트로 일상 속 소비로 지역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상생과 나눔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5월에는 세종시에서 동행축제와 함께 진행되며 동행축제에 참여한 소상공인 부스에서 영수증 소비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대한민국 상생 영수증 콘서트'는 단순한 즐길거리를 넘어, 시민의 참여로 완성되는 공공문화 행사이다. 음악을 매게로 지역과 사람을 잇고, 나눔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이번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기를 바란다.
-
행사내용1. 5월 2일(1일차) 라인업 : 하진, 경서, 정승원 2. 5월 3일(2일차) 라인업 : 정동하, 케이시, 조째즈, 이무진
자료제공 : 한국관광공사
세종특별자치시에는 이런 답례품이 있어요
지역 소개

세종특별자치시는 한국 최초의 특별자치시로서 2012년도에 출범했습니다. 한글 도시로서의 이름과 함께 세종시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젊은 도시 세종은 과학 기술, 의료 산업, 교육 발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성장 중입니다. 이러한 세종특별자치시는 학생 및 어린이와 함께하는 교육적 여행에도 적합합니다. 조세박물관, 대통령기록관과 같은 교육 여행은 물론, 국립세종수목원, 금강자연휴양림까지 전 연령대의 자연생태 학습이 가능한 여행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도시의 또다른 묘미로는 지역 특산물인 조치원 복숭아가 있습니다. 과즙이 풍부하고 달콤한 맛의 조치원 복숭아를 맛보고 싶다면 조치원복숭아축제 기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